패널티가 쌔기로 악명높은 (?)ㅎㅎ
11번가의
발송 휴무일 설정방법입니다!
대체공휴일이나 명절연휴, 택배사의 사정등으로
배송이 지연되야할때 보통은 자동으로 등록되지만
수동으로 등록을 해줘야 하는 날짜들이 간혹있어요
11번가는 발송 지연이되면 패널티가 꽤나 쌔기 때문에
꼭 등록을 해두고있습니다 ㅎㅎ
[상품조회/수정] 메뉴로 들어가서
상품을 선택을 해줍니다
!!! 상품을 전부 선택할 필요는 없이 하나만 선택후에
상품 한개만 선택하시고
[배송지연 공지등록]을 클릭해주세요!
들어가보시면
현재 판매중인 모든 상품 이라는 선택 란이 있는데
이 부분을 클릭하시고
공지 문구와 발송안내를 차례로 잘 작성해주신뒤에
적용! 해주시면 끝입니다
상품 하나로 들어가서 모든 상품에 공지를 설정할 수 있으니
헤메지 않고 바로 설정하시면 간단하게 설정 가능합니다!
'오픈마켓관련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위메프] 휴무일, 대체 공휴일, 업체 휴무, 발송불가일 설정방법 (0) | 2022.09.30 |
---|---|
[네이버] 네이버 스마트스토어, 스토어팜 오늘출발, 휴무일, 대체 공휴일, 업체 휴무, 발송불가일 설정방법 (0) | 2022.09.30 |
[쿠팡] COUPANG 휴무일, 대체 공휴일, 업체 휴무, 발송불가일 설정방법 (0) | 2022.09.30 |
[이베이] 옥션/지마켓 휴무일, 대체 공휴일, 업체 휴무, 발송불가일 설정방법 (e-bay -ESM Plus) (0) | 2022.09.30 |
댓글